WorldTours

일본 오사카교토 여행을 준비하며

by 福이와요 2017. 1. 1.
 이번 오사카 여행은 처음에는 시은이와 나만 갈 계획이었다. 하은이는 비행기 타는 것이 무서워서 싫다고 하고, 하은엄마는 오사카여행을 다녀온적이 있어서 별 생각이 없다고 했다.
 일본여행의 통역사로 자리잡은 이시은양과 단둘이서 먹방여행을 떠나려 했는데, 일본 온천에 간다고 하니 하은이도 콜하고, 혼자남은 시은엄마도 뒤늦게 콜한다. 거기에 시은이 외할머니도 함께 하기로 했다. 겉으로는 사양하시지만 속으로 기대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이제 기회도 많지 않을것 같은데 함께 가기로 한것을 잘한 것 같다.
 이번 여행은 코스 및 일정을 시은이가 준비하기로 했다. 별로 믿기지는 않았지만, 일단 믿어보기로 했다. 일본 여행 세번의 경험을 믿고 맞겨본다. 근데 영 믿음이 안간다.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 오사카 교토 고베를 3박4일 일정으로 돌아보기로 했다. 여행준비에 익숙한 나는 가이드북을 간단히 살펴보니 코스가 바로 보인다. 역시 여행준비의 고수..

첫째날... 오후 시간 오사카도착 체크인 도톤보리에서 저녁식사 오사카의 밤을 느껴본다.

둘째날... 아침일찍 일본 천년의 수도 우리의 경주와 같은 교토로 향한다. 교토의 상징 기요미즈데라, 은각사, 금각사를 버스를 타고 둘러본다. 물론 먹방여행을 즐기며...
저녁에 오사카로 돌아와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오사카 야경을 보고 숙소로 돌아온다.

셋째날... 오전에 오사카 성을 둘러보고, 우메다역에서 시외버스로 아리마온천으로 향한다. 가볍게 온천을하고 로프웨이를 타고 내려와 다시 버스를 타고 오사카로 돌아온다. 우메다 지역에서 아이쇼핑을 하고 숙소로 돌아온다.

넷째날... 아침식사를 하고 공항으로 이동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숙소는 에어비엔비로 정하기로 했다.

준비할 사항..